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모든 경제 혼란에도 불구하고 B2B 마케팅 담당자의 74%가 내년 회계연도에 예산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, 이는 지난해 68%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.
B2B 마케터의 74%가 내년에 예산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함.
그러나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Wpromote의 B2B 디지털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 따르면 작년 26%에 비해 12%만이 큰 증가를 예상하고 있습니다.거의 3분의 2가 적당한 증가를 예상하고 있다. 상위 5가지 목표 놀랍게도, 조사 대상자 중 수익 증대가 여전히 1위(51%)를 차지하고 있습니다.놀라운 것은 브랜드 인지도 상승이 37%로 2위를 차지했다는 점이다.또한 놀라운 점은 고객 만족도가 향상되어 각각 31%로 3위를 차지했다는 점입니다.30%의 우선 순위였던 더 많은 리드를 제공하는 데 간신히 성공했습니다. 상위 5가지 과제 아마도 더 많은 품질 리드를 제공하는 것은 두 가지 가장 큰 과제로 여겨지기 때문에 낮은 순위를 기록했을 것입니다.
고객 경험 향상 3가지
고품질 콘텐츠 제작 및 판매와의 연계 개선입니다. 리드 제너레이션 장애물 마케팅 담당자의 약 41%는 양질의 데이터를 얻는 것이 영업에 품질 리드를 제공할 때 가장 큰 문제라고 말합니다.그 뒤를 이어 콘텐츠 작성, 리드 관리 및 추적 작업이 계속됩니다.긍정적인 신호로 26%만이 채널 성능 측정 및 리드 귀속 문제에 대해 보고했습니다.
가장 효과적인 KPI ROI가 40%의 응답으로 다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.주목할 만한 것은 지난해 웹사이트 트래픽이 58%로 1위였고, 그 해는 34%에 그쳐 전환률에 밀려 3위를 기록했다는 점이다.
수익의 원동력. 정확히 절반의 B2B 마케터들이 소셜 미디어가 최고의 수익 원동력이라고 말했습니다.그러나 설문조사에 참여한 임원 중 53%가 이메일이라고 답했다.이는 상당히 큰 차이이며, 특히 이메일이 마케터 목록에서 3위(41%)를 차지했을 때는 더욱 그러하다.콘텐츠(47%)는 마케터에게 두 번째로 큰 수익 요인입니다. 돈이 어디로 갈지. 마케팅 담당자들이 내년에 지출을 늘리려고 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소셜 미디어(52%)
- 콘텐츠 마케팅(44%)
- 유료 검색(32%)
- 이메일(27%)
- 디스플레이 광고(26%)
B2B 마케팅이 B2C와 긴밀히 연계하고 있는 한 가지 이유는 끊임없이 개선되는 고객 만족도에 대한 사람들의 욕구입니다.또한 두 그룹 모두 CX에 사용하는 데이터에 대한 새로운 제약이 거의 확실성에 가까운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.아마도 지금이 두 그룹이 함께 모여 공유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논의해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
디지털 마케터로서 통찰력
미래지향적인 디지털 마케터들은 다른 통찰력이 풍부한 소스를 테스트하여 시청자의 프로필을 구축하고 있습니다. 디지털 마케터로서 통찰력 머지않아 서드파티제의 쿠키나 디바이스에서 얻
n2.oskinp.com
댓글